소름돋는 정준영 가슴 타투의 의미;;;


 						  
 								 

가수 정준영이 복수의 여성들과 관계를 맺은 후 몰래 촬영해 영상을 유포했다는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11일 SBS 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동안 여성 10명의 몰카 영상을 단톡방에 공유했고, 해당 단톡방에는 일반 지인뿐만 아니라 연예계 동료들도 있었다.

영상이 있다는 것을 알았던 피해 여성이 유출이 두려워 정준영에게 비밀을 지켜달라고 부탁까지 했지만 오히려 정준영은 이 사실을 단톡방에 공유했다.

해외에서 촬영중이던 정준영은 해당 사건이 커지자 즉시 귀국하였고 이를 취재하기위해 수많은 인파가 공항에 몰렸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현재 정준영 관련된 글로 가득했다.

그 중, 평소 정준영 가슴팍에 있던 타투 의미가 다시 화제되고 있다.

정준영 가슴팍에 있는 타투는 ‘Act your age, nerd’으로 그 의미는 ‘나잇값을 해라, xx아’ 라고.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가리에 새기지”, “타투와 몸은 따로 노는 스타일”, “타투는 새겨놓고 왜 나잇값 안해 ㅠㅠㅠ”, “허세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한국스포츠경제, 온라인커뮤니티

최근 에픽하이가 바꾼 ‘가족사진’ 프로필 뒷얘기ㅋㅋㅋㅋ

최근 소소한 화제였던

에픽하이 가족사진 프로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 라이브 중 가족사진 이야기 나옴)

타블로: 사진관 사장님이 대박이셨어요. 너무 프로시고, 잘하시고. 촬영을 농담 아니고 3초만에 끝냈어요.

투컷: 진정한 프로입니다. 앞에 있는 얘네들이 누군지는 별로 신경 안 쓰십니다. 내가 담아야 하는 피사체! 이렇게 생각하십니다.

미쓰라진: 협찬은 아닙니다. 돈내고 찍었습니다.

타블로: 제일 웃긴 게 뭐냐면요, 저희가 너무 고마워서, 저희 사진을 걸어놔도 된다, 편하게 쓰셔도 된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런데 저희가 가족사진만 찍은 게 아니라 각자 여권사진도 찍었거든요? 그런 다음에 어제 팬분들의 제보로 알게 됐는데,

그 사진관 블로그에 가면, 여권사진 예시 있잖아요? 예시로 아무 설명 없이 투컷과 미쓰라를 쓰고 계세요.

투컷: 내가 볼 때 그 사장님은 너랑 내가 누군지 몰라.

타블로: 아냐, 나도 잘 모르셨어.

투컷: 아무튼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광고 하나 찍은 기분입니다.

타블로: 사진관 광고를 저희가 돈내고 찍었어요.

 

 

그래서 해당 사진관 블로그에 들어가 봤더니…ㅋㅋㅋㅋㅋㅋㅋ

사진관 사장님이 에픽하이를 모르셨던게 분명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