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술자리에서 핫하다는 ‘김장 게임’의 정체ㅋㅋㅋㅋ

  						  
 								 

인싸들 술자리에서 빠지면 섭섭하다는 신기한 게임이 하나 있어 소개하려 함.

그 이름은 바로 ‘김장 게임’

김장게임의 룰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1. 채소를 말한다.
  2. 구글에 검색한다.
  3. 해당 김치가 있으면 마신다.

근데 정말 생각보다 김치로 안만드는것이 없어 대부분 마실 수 밖에 없다고 한다.

방울 양배추는 물론이고..

아스파라거스

쑥.. 콩나물… 등등

검색해서 안나오는 김치를 찾기 힘들다.

]

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김치전문가를 불러 김장게임을 진행한 적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외로 백종원 게임도 있다 함.

근데 본인이 안한 것도 레시피가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다비치 강민경도 반해버린 꿀맛 소-맥 ‘꿀주’ 타는 방법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주는 입에도 대지 못하는 사람들이 난리난 꿀주 레시피라는 이름의 게시물이 올라오며 화제가 됐다.

이는 마법의 소-맥 혹은 꿀주라 불리며 레시피가 공개됐는데, 이 레시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소-주 특유의 역한 맛이 조금도 나지 않기 때문이다.

레시피는 이러하다.

일단 맥-주잔을 준비하고, 맥-주회사 로고 바로 밑까지 소-주를 채운다. 잘못 본게 아니라 정말 소-주가 맞다.

만약 로고가 없다면 잔의 삼분의 이를 채우면 된다.

이후 색이 살짝 변할 정도로 맥-주를 붓고 섞지 않고 바로 원샷해야한다.

해당 레시피는 강민경의 브이로그에서 방송된 것으로, 콘서트 회식 자리에서 다비치의 밴드 마스터 분이 꿀맛 나는 소-맥을 타준다고 말한 것에서부터 시작됐다.

강민경은 해당 꿀주를 마시고 “꿀 넣었어? 뻥치지마~”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 역시 “진짜 내가 보증한다. 맛있다는 의미가 아니고 진짜 꿀맛이 났다. 너무 맛있어서 다섯 잔 연속으로 먹고 그날 집에 못들어갔다”는 후기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민경은 2018년 10월 3일 강민경 iammingki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시작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강민경 유튜브,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