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자 사진 찍었다가 벌금 300만원 낸 사람 후기

  						  
 								 

성.범.죄자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 수 있는 알림e 어플.

하지만 이 어플에서 성.범.죄자 사진을 찍어 지인에게 보냈다가 아청법으로 벌금 300만원형을 받은 사람이 최종 후기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렸다.

사연은 이러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거 사진 받은 지인이 성.범.죄자한테 진짜 이런 사람이냐고 보냈다가 신고당한거라던데;;;”, “누가 누굴 보호하는거”, “역시 살기좋은 헬조선”, “루머유포도 아니고 사실인걸 알려주는데 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온라인커뮤니티

‘3초’면 끝나는 ‘난시’ 테스트 3가지

한때 우리나에서 군 입대를 하는 청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인터넷상을 뜨겁게 달군 적이 있었다.

저마다 안경을 낀 모습에 남성들을 비하한다며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사실 그만큼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안경’을 착용한다는 반증이 되기도 했다.

혹시 당신은 ‘난시’를 가지고 있는가?

난시는 보통 물체가 흐릿하고 여러 개로 겹쳐 보이는 증상을 말한다.

난시가 지속되면 두통을 유발해 자신도 모르던 두통의 원인이 난시인 경우가 종종 있다.

난시를 가지고 있거나 난시인지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3가지 사진을 주목해보자.

단지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이 ‘난시’를 가졌는지 알아볼 수 있다.

방법은 단 한 가지. 한쪽 눈을 가리고 아래 사진을 보면 된다.

 

1. 방사형 선 테스트

1

여러 개의 선 중에서 일부만 선명하고 일부가 흐릿하게 보인다면 난시이다.

 

 

2. 숨은 캐릭터 테스트

수많은 사선들 속에는 만화 속 캐릭터가 숨어있다.

뭔지 알겠다고? 그럼 당신은 난시다.

2

 

3. 사선 속 글씨 테스트

3

저 속에는 한 문장이 숨어있다.

정확히 저 글을 읽었다면, 그리 좋은 일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