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보다 실물이 더 예뻐서 화제된 토익 강사

  						  
 								 

문제집보다 선생님 얼굴 보느라 시간을 빼앗긴다는 말이 나올 정도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커스 어학원 종로 캠퍼스에서 토익 LC 입문·중급 강의를 하고 있는 원정의 강사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해커스 어학원의 홈페이지에 나온 강사 얼굴은 작고 하얀 피부에 큰 눈을 가지고 있어 마치 포샵을 한 것만 같다.

그런데 해당 학원 홍보 영상에 출연했던 강사의 모습은 홈페이지에 나온 프로필 사진을 뛰어넘는 미모였으며 이에 네티즌들은 진정한 여신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해당 강사는 여신같은얼굴은 물론, 토익 공부에 있어 어려운 내용도 쉽게 설명해주어 수강생들 사이에서 토익 여신으로 불리며 인기 원톱을 등극했다.

강사는 토익 강의를 시작한 지 2개월만에 수강생 등록 1위를 달성하고, 다른 강사와 함께 하는 강의의 매출액도 약 392% 증가하면서 인기 스타강사로 자리매김했다.

한양대학교에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한 그는 대학생 시절에도 미모로 인해 유명했다고.

한편, 강사의 실물을 본 네티즌들은 “인형같다”, “학원등록하고싶다”, “선생님께 배우고싶습니다”, “이 선생님 수업 진짜 좋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쌩얼 공개해서 난리난 유명 러시아 뷰티 유튜버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는 유명 러시아 뷰티 유튜버가 민낯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브 구독자 16만 명을 보유한 모델 다샤 타란(19)이 그 주인공.

지난 2일 한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샤 타란의 화장 전후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뷰티 유튜버다.

화장을 하지 않아도 타란의 미모 클라스는 여전했다. 잡티 하나 없는 피부에 누리꾼들은 “오늘부터 구독한다” “뷰티 그 자체다” “라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타란은 유튜브에 영상을 자주 올리지는 않지만 뛰어난 미모 덕분에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피부관리 동생 메이크업 해주기와 같이 한글 제목인 영상을 올리고 지난해 7월에는 한국 방문기로 영상으로 올려 국내 팬들의 더 큰 관심을 받았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다샤 타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