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이 자신이 입던 옷을 팬들에게 보내주는 이유

  						  
 								 

가수 홍진영이 팬들에게 옷을 주기로 했다.

과거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입은 옷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거 트레이닝복 문의를 진짜 많이 해주셔 가지고 올려요”라며 “이거 동대문에서 샀거든요 근데 이뻐 가지고 색깔별로 하나씩 산 거에요”라고 전했다.


하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린 홍진영. 이후 그가 입은 옷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왔다고 한다. 홍진영은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공구를 시도해보겠다고 말했다.

다음 날 홍진영은 “여러분!! 제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요 사실 공구라는 게 알아보니깐 영 시간상으로 여유가 많을 땐 가능하겠지만 지금 제 현실에선 불가능할 거 같아요”라며 트레이닝복 공구를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본인이 입고 있던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에게 보내주겠다고 전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해당 글에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옷 예쁘네 나도 갖고 싶다” “너무 이뻐서 뭐라 할 말이 없다” “홍진영 성격 너무 좋은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홍진영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팬들 사이에서는 계속 회자되고 있는 레전드 짤 TOP 9

팬이라면 가수의 모든 모습이 다 좋을 것이다. 팬들이 뽑은 가수들의 레전드 짤 TOP 9을 소개한다.

만두 소희

수지 꽃미소

현아 장미칼

진사 혜리 애교

하니 위아래 직캠

손나은 레깅스

사나 치즈김빱

설현 뒷태

정채연 엔딩요정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전세계에서 오직 한국사람만 먹는다는 음식 5가지

전세계에서 오로지 한국 사람들만 먹는다는 음식이 있다.

자주 먹던 우리는 이걸 왜 안먹어? 라고 의아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외국인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린다는 음식 5가지를 소개한다.


# 간장게장

→ 밥 도둑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애정하는 간장게장!

외국에서도 꽃게를 활용한 수많은 요리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간장에 부어 먹는 꽃게요리는 한국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한다.

 

# 골뱅이

→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들에게 사랑받는 골뱅이탕, 골뱅이 무침

그러나 골뱅이를 요리해서 먹는 나라는 한국이 유일무이(골뱅이 세계 소비량 90%가 한국인)

 

# 참외

→ 외국에 멜론이 있다면 한국에는 참외가 있다.

우리가 평상시에 아무렇지 않게 먹었던 참외는 사실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과일!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 놀러왔다면 꼭 한번 추천해보자.

 

# 번데기

→ 아마 한국인 중에 번데기 못 먹는 사람도 많을 것 이다.

국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데 외국인들은 어떨까…

한국에서는 길을 지나다니면 포장마차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외국에서는 혐오음식으로 꼽힌다.

 

# 미더덕

→ 해물찜을 먹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미더덕, 한국에서도 이를 생으로 먹는 경우는 드물지만 해물요리를 할 때 꼭 활용하는 재료 중 하나이다.

미더덕을 요리로 해서 먹는 나라는 흔지 않다고 한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