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노출한 여배우를 본 모모랜드 연우의 돌발 행동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모랜드 연우의 착한 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누리꾼들에게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과거에 열렸던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추위에 떨고 있는 한초임을 챙기는 연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쁜분들끼리 보기 좋네” “연우도 되게 추워보이는데…” “둘 다 추워보이는데 서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초임은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파격적인 노출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한초임은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하이레그 의상에 시스루 레이스를 덧입었는데, 의상이 모두 흰색이었기 때문에 노출이 더욱 부각됐다.

행사가 끝난 뒤 한초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입은 드레스는 직접 리폼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가 직접 준비한 의상이다. 기존에 있는 의상을 리폼했고 목도리도 별도로 구매해서 둘렀다. 사실 이렇게까지 관심 가져주실 줄 몰랐다.

요즘 워낙 멋진 드레스들이 많고 제가 아직 인지도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회사 없이 활동 중인 팀인만큼 이슈가 된다는 건 감사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카밀라는 매니저와 코디네이터가 따로 없다. 평소 몸라인을 부각시킨 의상을 입는 걸 즐기는 편인데, 의상 준비를 홀로 해야 했기에 부족했던 부분이 많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한초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