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교에서 알려주고 있다는 ‘성.교육’ 근황


 						  
 								 

우리는 초중고 과정에서 성.교육을 한 번쯤은 배우게 된다.

올바른 인식과 학습을 위해 시행되는 교육으로 대부분 나라별 성.교육은 조금씩 다르다.

그리고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 성.교육 근황” 이라는 글이 올라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에는 “동영상을 보고 아래 내용을 정리해 봅시다”로 시작되는 종이가 보인다.

1번 문구로 보아 “페.미니스트와 사이좋게 지내는 법”에 관련된 동영상으로 교육했다는 것을 추측해볼 수 있었다.

이어지는 질문은 페.미니스트에 관련된 내용들이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선생과 나라가 강요하는 교육ㅋㅋ”, “특정 이념을 너무 강요하는 거 아닌가?”, “내 자식이 학교에서 저런 교육받는다면 진짜 피꺼솟”, “요즘 사회를 봐서는 성.평등 교육도 필요하긴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평범한 사람들은 절대 보기 힘들다는 신기한 순간들

우리는 살면서 앞으로 이런 순간을 얼마나 자주 볼 수 있을까.

어쩌면 단 한 번도, 영영 볼 수 없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들은 절대 보기 힘들다는 가장 신기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소개한다.

* 아파트 파이프 교체 전

공사 중인 아파트에 들어갈 일이 없는 일반인들은 파이프 교체 모습을 볼 수가 없다. 교체 전, 맨 아래층까지 이어진 구멍이 어지럽게 느껴진다.

* 특이한 세차

보기만해도 뜨거워 보인다. 마치 용암 거품으로 보이는 제품을 사용하는 세차장이다.

* 나무에서 자라난 또 다른 나무

쓰러져있는 나무에서 신기하게도 또다른 나무들이 자라나고 있다.

* 양털에서 자라는 풀

양털 속으로 씨앗이 들어간 것일까, 신기하게도 양털 속에서 풀이 자라기 시작한다.

* 바둑판 모양의 파도

정사각형으로 마치 바둑판을 연상케하는 파도의 모습이다.

* 1년 보관된 달걀

냉장고에서 1년동안 보관하다 꺼내본 삶은 달걀.

* 불과 토네이도가 만나면

불이 난 곳에 바람이 심하게 불어 결국 불씨가 토네이도 모양으로 솟아 오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웃긴사이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