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 5 멤버가 한국 헬스장 왔다가 쫓겨난 이유

  						  
 								 

세계적인 팝 밴드 마룬5의 상징인 보컬 애덤 리바인

과거 애덤 리바인이 트위터를 통해 한국 헬스장에서 쫓겨난 에피소드가 다시 화제가 되고있다.

때는 6년 전인 2012년. 애덤 리바인은 내한공연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이후 공연을 마친 그는 국내 한 헬스장을 찾았다가 출입을 거부당한다.

이유는 문신이 있는 사람은 출입할 수 없다는 것이 해당 헬스장의 규정이었기 때문

애덤 리바인은 당시 트위터를 통해 “타투 때문에 한국 헬스장에서 쫓겨났다. 나는 호랑이가 진짜 호랑이가 아니다. 이 호랑이는 아무도 해치지 않는다고 설득했다. 하지만 그들은 이 이야기가 재미없다보다. 그들이 상어 문신을 보지 않은 게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쫓겨나지 않기 위해 강남스타일을 부르며말춤을 췄다고도 밝혔는데, 그는 “결국 관리자는 나를 막아섰다. 내가 강남스타일을 부르고 말춤을 추고 모든 행동을 해봐도 조용했다. 그들은 이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마룬5인 줄 알았으면 들여보내줬을 텐데”, “헬스장의 규정이 그렇다면 그것을 따라야 하겠지만.. 애덤 리바인을 알아봤으면 쫓아냈을까..”, “제발 우리 헬스장으로 오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황당한 이유로 일본에서 입국 거부 당했었던 연예인

참 거리는 가깝지만 마음만으로는 멀게만 느껴지는 대표적인 음침국 일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소 어처구니 없는 이유로 일본으로부터 입국 거부를 당했었던 연예인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1. 이승철 – 독도에서 그날에라는 노래 불렀다는 이유

2. 정광태 – 독도 명예 군수이자 독도는 우리 땅 이라는 곡으로 유명한 가수 정광태는

방송 촬영 차 일본 방문하려 제작진과 비자 신청했지만 유독 정광태만 석연찮은 이유로 입국 거부

3. 하이라이트 – 일본에서 열렸던 패션쇼에서 사전 동의 없이 기모노 착용을 강요. 이에 “한국 정서를 고려해 달라”며 거부.

또한, 일본 방송 중 독도는 우리땅 외침과 희움 팔찌 착용으로 위안부 인식이 재조명. 

이후 입국 거부

4. 송일국 – 독도 수영 횡단 프로젝트 참여한 송일국은 드라마 신이라 불린 사나이가 일본에서 방영 취소 되는 일 발생.

당시 일본 외무성 부대신 야마구치 쓰요시가 “앞으로 일본에 오기 어려울 것”이라는 말을 남겨 큰 논란. 그 후 송일국은 자신의 SNS에 “대한 민국 만세”를 씀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