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공개된 한지성 남편의 정체

  						  
 								 

한지성의 교통사고 사망 사건과 관련한 의혹이 해소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한 씨 남편의 직업이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쯤에 경기 김포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 IC 인근을 지나던 도중, 2차선에 차를 세우고 밖으로 나왔다가 택시와 SUV차량에 연이어 치여 숨지게 되었다.

경찰은 한지성의 차량 블랙박스를 확보했지만 해당 블랙박스에 소리가 녹음돼 있지 않아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는데 곤란을 겪고 있다.

다만 한지성 차량의 블랙박스를 통해 남편이 화단 쪽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확인되고 있을 뿐이다.

한 씨는 지난 3월 9일 남편 A씨와 결혼한 지 약 두 달만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목격자의 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하면 마치 한지성이 차 밖으로 나와 스트레칭을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목격자는 한지성이 토를 하고 있다고 보았으며 사고는 한지성의 남편이 가드레일 쪽으로 넘어간 지 10초 지났을 무렵 발생했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사고 당일 지인들과 영종도에서 만나 술을 마셨지만 아내 한지성이 음주를 했는지 여부는 보지 못했다고 증언했다.

또한 A씨는 사고 당시 상황에 대해 화장실이 급해 차를 세우고 인근 화단에서 볼일을 보고 돌아오니 아내가 사고를 당한 후였고, 아내가 2차로에 차를 정차한 후 밖으로 나온 이유는 모르겠다고 진술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한 배우 한지성의 남편 A씨의 직업은 변호사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A씨가 술을 마셨다고 진술한 만큼 사고가 음주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고 남편을 다시 불러 재조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인천소방당국, 한지성 인스타그램, 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