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농장에서 토끼 훔.쳐왔는데 돌려줘야 하나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다소 황당한 글 하나.

“초등학생 딸이 농장에서 토끼를 훔.쳐왔는데 돌려줘야 할까요?”

▼ 다음은 해당 사연의 내용이다.

어제 휴일 초등학생 딸이 친구들과 농장쪽으로 놀러갔다가 아기 토끼 2마리를 가방에 넣어서 훔.쳐왔네요. 농장에 뚫린 그물통해서 훔.쳐왔다는데 왜 훔.쳤냐니까 귀여워서 키우고 싶다네요.

농장 주인 모르게 훔.쳤다고 그러고 키우게 해달라고 울고불고 난리났는데 신랑도 토끼가 귀여운지 키우자고 그러고 전 돌려주자는 입장인데 돌려줘야 맞는거겠죠?

그런데 토끼돌려주면 나중에 토끼탕이되는건가요?

토끼 농장맞는데 제가 지금봐도 너무 귀여운 아이들인데 무조건 돌려줘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아이들이 죽.는거면 생각 좀 다시 해봐야겠네요.

추가 )))

오해들이 있으신데 당연히 사과는 드리고 필요하다면 돈을 주고 데려올 생각이에요. 신랑도 너무 귀여워하고 저도 안타까운 마음이 있어서요.

그리고 저희딸이 찢어진 망사이로 토끼를 데려가려고 손을뻗었는데 새끼토끼 2마리가 자연스럽게 가방으로 들어갔다고해요. 본인들도 딸을 따라오고 싶었던 것 같구요.

마지막 추가글이 될 듯 하네요.

농장 주인분께는 따로 전화드렸고 솔직하게 말씀드렸고 이따 저녁에 신랑이랑 같이 찾아가기로 했네요.

토끼 한마리는 돌려 드리기로 했고 한마리는 저희가 키우기로 합의를 본 상태네요. 저희 아이는 저희부부가 알아서 할테니 훈수는 그만 들을게요. 댓글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유튜브(콘텐츠과 연관없는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