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드릴로 옥수수 먹다 머리 밀렸던 여성 근황

  						  
 								 

전동 드릴로 옥수수를 먹는다?

꽤나 신박한 영상 콘텐츠였다. 그래서 엄청난 관심을 받았으나 실제 사람들이 더욱 관심을 가진 부분은 따로 있었다.

리우 쟈오(Liu Jiao) 여성은 2016년 5월 SNS에서 유행하던 전동 드릴에 옥수수를 꽂아 먹는 방법에 도전했다.

이때 회전하는 드릴에 머리카락이 실수로 들어가면서 정수리 부분의 머리카락이 몽땅 뽑히는 대참사가 일어났다.

그 장면이 담긴 영상은 SNS를 통해 퍼지면서 전 세계 누리꾼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로부터 3년이 지난 현재 그의 근황이 공개됐다.

리우는 “그 일이 발생한 이후 모자를 쓰지 않고서는 밖에 나갈 수 없었다”며 사고에 대해 충격이 심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하지만 자신 있게 머리카락이 벗겨진 모습을 공개하며 자신을 응원하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았다.

현재 리우는 완전히 자란 머리카락으로 예전의 모습을 되찾았으며,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실제 갑작스러운 사고때문에 TV 프로그램과 광고 모델 등의 출연 제의를 받으며 유명세를 치른 것으로도 알려졌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머리가 다시 자라서 다행이다..”, “저 영상 실제로 봤었는데”, “영상 지금 다시 봐도 너무 충격이다….”, “와 진짜 마음 고생 심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soha.vn, YouTube MB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