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g 감량하고 몰라보게 달라진 ‘유재환’ 근황


 						  
 								 

현재 16kg 감량으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연예인이 있다.

오늘(10일)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6kg을 감량한 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유재환은 “진짜 오랜만에 80킬로대에 진입해서 몸이 너무 가볍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또 행복하다”며 “엄마 미안하고 고맙다. 예쁜 아들 낳아줬는데 내가 너무 막 써먹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 찾아줘요,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이 속도로라면 8~9월 즈음엔 70kg이 되어 있을 거라며 응원도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유재환은 그동안 100kg이 넘는 몸무게로 허리디스크, 역류성 식도염 등 다양한 질병을 앓았다. 이에 유재환은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16kg을 감량하는 결과를 낳았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과거와 다르게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몸매를 자랑하면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유재환은 현미· 쌈 야채·비타민 B로 구성하면서 영양소 균형을 맞추어 일정한 시간에 식사를 챙겨 먹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환 건강 되찾아서 보는 내가 기분 좋다!”, “유재환 잘생겼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쥬비스, 유재환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이혼 후 김구라가 아들 통장 확인했다가 놀란 이유.JPG

김구라의 아들이자 힙합 가수로 활동중인 그리의 통장 잔고가 온라인 상에서 회자되고 있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무리 봐도 엄마가 XXX이야” “남을 해하고 취한 이득은 결국 어떻게든 날아가기 마련이란다..” “과거 남 욕한거에 대한 업보인가.. 불쌍한 그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채널A 아빠본색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