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실.종돼 경찰까지 출동했던 유명 여배우 정체


 						  
 								 

유명 여배우가 갑자기 실.종돼 경찰이 나선 해프닝이 발생했다.

지난달 30일 배우 김승우는 부인 김남주가 실.종됐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이 때문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던 두 사람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실.종신고를 접수한 관계기관은 급히 긴급위치추적을 통해 김남주를 찾아나섰고,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모 호텔에 김남주가 머물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후 김남주는 특별한 이상 없이 귀가했다.

김승우 김남주 부부는 호텔 인근에 있는 한 고급빌라에 거주 중인데, 부부싸.움을 한 뒤 김남주가 집을 나가 연락이 두절되자 실.종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05년 결혼 후 간혹 불화설이 나오긴 했지만, 리마인드 웨딩화보를 촬영하는 등 굳건한 잉꼬부부임을 과시하며 루머를 불식시켰다.

하지만 이번에는 실.종신고까지 했다는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며 불화설이 또 불거졌다.

그러나 김남주 측은 “당시 오랜 친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축하할 일이 있어 호텔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가졌는데, 내가 휴대전화 배터리가 방전된 것을 몰랐다”며 “그런데 그날 남편도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왔다가 내가 연락이 안 되니까 놀라서 연락(신고)을 했던 거다”라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남주는 지난 2009년 내조의 여왕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후 작년에는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고혜란역을 맡으며 다시한번 큰 인기를 얻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JTBC 미스티,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영화 제작되다가 황당한 이유로 중단된 레전드 사건

영화 제작되다가 황당한 이유로 중단된 레전드 사건…ㄷㄷㄷ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