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사건 이후 방송 끊긴 이수 근황…

  						  
 								 

방송활동을 중단했던 이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수의 근황을 보여주는 사진이 올라왔다.

하얀색 스포츠카를 타고 있는 이수는 두 명의 남성과 함께 차에서 내렸다.

이 가운데 당시 이수가 탑승했던 스포츠카가 화제를 모았다. 사진에 담긴 이수의 차량은 ‘애스턴 마틴’으로 현재 2억에서 3억을 호가하고 있다.

미성년자 성.매.수. 사건으로 연예계를 떠났던 이수는 예상과는 다르게 다수의 슈퍼카를 보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 주장에 따르면 그는 ‘애스턴 마틴’, ‘벤츠 S클래스’ 등을 소유하고 있다.

또한, 이수는 콘서트를 개최할시 전 좌석이 매진되는 ‘티켓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과거 미성년자 성.매.수로 연예계를 떠나야 했음에도 여전히 많은 팬들이 그를 지지하고 있는 것을 방증하는 대목이다.

이수는 지난 2009년 12월경 미성년자와 세 차례 성.매.수.를 한 혐의를 받았다. 이에 이수는 혐의를 시인하며 사실상 연예계 생활이 어려워졌다는 평가가 뒤따랐다. 당시 재판부는 이수가 초범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기소유예 처분을 내린 바 있다.

이후 이수는 가수 린과 지난 2014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편 이를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미성년자 성.매.수로 끝장난 줄 알았는데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 없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