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영상 유포됐다던 여캠의 해명 방송에서 벌어진 일

  						  
 								 

앞서 BJ 열매는 지난 3일 “우창범이 저와 관.계. 영상을 합의로 찍었다고 말했다”라며 “그러나 헤어진 뒤에 제 영상을 갖고 있다며 자신의 자.위 영상을 보내더라”로 폭로했다.

BJ 열매는 “헤어졌다는데도 아직 갖고 있는 게 무섭다”라며 우창범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2일 BJ열매는 우창범이 자신 외에 다른 여성들의 몰.카.를 찍어 유출했다고 주장했다. BJ 열매는 “용기 내서 연락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도 피해자다”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보를 받은 BJ열매는 “우창범이 신체 일부를 보여달라고 졸랐으며, 이를 영상으로 촬영하여 유출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창범이 나와 헤어진 후에도 영상을 갖고 있을 줄은 전혀 몰랐다”라며 “우창범이 BJ서윤 방송에서는 ‘제가 동의하면 공개하겠다’고 하다가, 본인 방송에서는 ‘영상을 지웠다’고 말을 바꾸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정준영 만났다고, 우창범에게 이야기했더니 저를 의심했다. 정준영과는 그런 사이가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을 하기 전 BJ열매는 “아프리카TV 측에서 방송은 해도 되는데 (논란을) 언급하면 ‘강제종료’시키겠다고 말했다. 저로서는 억울한 부분은 말 하는 게 맞다”며 확고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BJ열매의 폭로 방송은 실시간 시청자가 ‘10만 명’에 달하는 등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BJ열매의 방송에서 아프리카 TV 측 관계자는 “BJ 열매 님을 포함하여 해당 내용과 관계된 모든 BJ에게 동일한 내용으로 유선을 통해 안내해 드렸듯이, 사생활에 해당하는 일들을 방송에 언급하는 것은, 타인과의 분란을 조장하고 상대방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추가로 제삼자의 타인에게까지 피해가 생길 수 있음으로 관련 내용 언급을 중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과거 3년간 연인 사이였던 BJ 열매와 우창범은 지난 2일부터 서로의 바람과 관.계. 몰.카. 등의 이슈를 두고 폭.로전을 벌이고 있다. 진흙탕 싸.움으로 변한 이들의 갈등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BJ열매, 우창범 인스타그램, BJ열매 아프리카 TV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아시아 인종이 미국가서 살면 백인에게 당하는 일

서민정 딸 예진이 친구가 집에 놀러와있어서 친구네 아빠가 데리러 온 상황

집주인은 신발벗고 있는데 친구네 아빠는 신발신고 들어와서 다니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