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일본방송에 나왔던 강지환 집의 소름돋는 비밀…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배우 강지환이 구.속된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그의 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지환 집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과거 그가 한 일본 방송에 출연해 집을 공개했을 당시 한 발언과 행동이 공개됐다.

당시 강지환은 “비밀을 하나 알려주겠다”고 카메라에 말하며 “이쪽에 이사를 와서 이 바를 만들었는데 그 이유가 저 앞에 보이는 곳이 한강 수영장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낮에 혼자 캔 맥주를 가져다 놓고 망원경으로 비키니 입은 여성들을 본다. 제가 가서 놀지는 못하지만 망원경으로 수영장을 감상하고 싶다. 그게 이 바가 있는 이유다”라는 발언을 했다.

이는 과거 강지환이 살던 서울 집으로, 이번에 일어난 사건은 그의 경기도 광주 집에서 발생했다.

강지환은 지난 9일 오후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 체포됐다.

그는 이날 여성 외주 스태프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시고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1명을 성.폭.행하고 다른 1명을 성.추.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수원지법 성남지원은 12일 오후 6시께 강지환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증거인.멸 등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1분 만에 잠들 수 있는 초간단 수면 호흡법

잠에 쉽게 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초간단 수면 호흡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 1분 만에 잠들 수 있는 이 호흡법의 이름은 4 7 8 호흡법이다.

이는 하버드 의과대학 출신으로 대체의학 분야에서도 명성을 쌓은 앤드류 와일 박사가 개발한 호흡법으로, 특별한 방법 없이도 수면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와일 박사는 “신경 시스템에 작용하는 4 7 8 호흡법은 자연에서 유래한 신경안정제라고 보면 된다”고 말하며 “몸의 긴장도를 낮춰 빠르게 잠들 수 있게 돕는다”고 설명했다.

4 7 8 호흡법의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입으로 숨을 완전히 내뱉은 후 입을 다물고 코로 숨을 들이마신다. 이때 4초 동안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7초 동안 숨을 잠시 참은 뒤 8초를 세며 천천히 입으로 숨을 내뱉는다.

이 과정을 1세트로 보고 총 3번 반복하면 신경이 안정돼 비교적 쉽게 잠에 빠질 수 있다.

와일 박사는 “4 7 8 호흡법을 할 때 코로 끝까지 숨을 들이마시고 입으로 끝까지 숨을 내뱉는 것이 중요하다. 또 혀가 같은 자리에 있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꼭 4초와 8초를 맞추지 않아도 날숨을 들숨보다 2배 더 길게 내쉬면 좋다”고 설명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