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연배우로 데뷔해 현재는 대박났다는 연예인 2

  						  
 								 

재연을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에서 빠질 수 없는 절대적인 존재, 재연배우!

특히 많은 재연배우가 출연중인 MBC 서프라이즈에서는 그들만의 맛깔스러운 연기 덕분에 꾸준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재연배우로 데뷔해 얼굴을 알리고 지금은 그야말로 대박이 난 연예인 2인이 있다.

1. 트로트 가수 장윤정

장윤정은 신인 가수 시절에 짧게 나마 얼굴을 알리기 위해 MBC 서프라이즈와 KBS 사랑과 전쟁에 출연한 적이 있다.

보통 재연배우의 경우 계속해서 재연쪽으로만 연결되는 경우가 있는데 장윤정 경우에는 재연 배우 직후 어머나라는 트로트 노래가 많은 사랑을 받아 현재까지도 트로트 넘버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장윤정과 같은 패턴처럼 재연배우로 얼굴을 알렸던 의외의 배우가 한명 더 있었다.

2. 배우 김수현

SBS 별에서 온 그대 를 통해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김수현.

알고 보니 그의 과거 연기 경력에는 재연 배우가 포함되어 있었다. 김수현이 어린 시절 재연 배우로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MBC TV특종 놀라운 세상.

그리고 현재 김수현은 국내 뿐만 아닌 중국에서 큰 인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대박 스타가 되었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장윤정…??? 대박이다”, “김수현은 첨봤다”, “김수현 얼굴 지금이랑 왜케 똑같아 ㅋㅋㅋㅋ”, “둘다 재연배우였다가 지금은 초대박스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코브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