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EO가 ‘트와이스 모모’때문에 충격받은 이유..


 						  
 								 

트와이스의 인기가 또다시 전세계를 휩쓸었다.

한 미국 CEO는 현재 트와이스 모모때문에 큰 혼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애플이벤트보다 모모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뜨고 있다. 모모가 무엇이냐고 올렸다.

현재 아이폰11프로가 발표되었음에도 SNS상에서는 애플 신제품 발표회보다 트와이스 모모가 실시간 트렌드에 1위로 검색되고 있었다.

미국 지역 실시간 트렌드에서는 애플 이벤트가 관심 키워드로 떠올랐으나 트와이스 모모 티저를 이기는 못했다. 이에 미국 CEO는 혼란스럽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만약 삼성이 그 뒤에 있다면 놀랍지 않은 일”이라며 삼성의 개입을 의심하기도 했다.

이후 다른 트위터 유저에게 상황설명을 들은 미국 CEO는 KPOP 걸이 앞머리를 옆으로 넘기고 나타난 것이 애플 이벤트를 앞섰다는 것이냐며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식으로 답글을 달았다.

이어 그는 “이제 KPOP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모모와 그녀의 앞머리에 대해. 팬덤이 엄청나네”라 전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와이스 어마어마하네”, “ㅋㅋㅋ완전 웃기네”, “진짜 당황한게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