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쯔양’보다 더 빨리 구독자 오르고 있는 유튜버

  						  
 								 

현재 먹방 유튜버로 입지를 다지며 BJ뿐만 아니라 방송출연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쯔양’보다 더 빠른 속도로 구독자 수가 오르고 있다는 유튜버가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 10월 23일 방송을 시작한 먹방 유튜버 ‘쯔양’은 현재 구독자 수 약 155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 먹방 유튜버 지키고 있는 쯔양도 100만 구독자 수를 얻는데 약 7개월의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하지만 유튜버 ‘문복희’가 1인 방송을 시작한 지 반년도 채 안 되어 구독자 수 100만을 넘겼다고 해 화제가 되었다.

문복희는 4월 26일 방송을 시작한 이후 5개월 20일 만에 구독자 수 128만명을 보유한 유튜버가 되었다. 구독자 수뿐만 아니라 조회수 역시 상당히 높은 편이다. 쯔양의 영상 당 평균 조회수가 50만회인데 비해 문복희의 평균 조회수는 100만회 정도이다.

문복희는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한입만’ 코너에서 높이 쌓은 음식을 깔끔하게 한 입에 먹는 모습에 구독자들이 열광하고 있다.

현재 빠르게 늘고 있는 구독자 수에 이목이 집중되며 현재 먹방 1인자 쯔양을 넘어설 수 있을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문복희’, ‘쯔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