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아줌마 아저씨 오는 게 싫다는 이유..

  						  
 								 

커피 업계 단연 1위는 스타벅스일 것이다. 곳곳에서 자주 찾아볼 수 있고 음료 메뉴도 다양해 매니아층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스타벅스에 아줌마 아저씨들 오는거 싫지 않아?” 라는 글이 올라와 뜨거운 화두에 올랐다.

해당 글을 쓴 작성자 A씨는 프랜차이즈 카페에 아줌마 아저씨들이 오는 것이 싫다며 지적했다.

A씨는 “젊은 사람들을 위해 만든 공간에 나이 많은 사람도 은근슬쩍 끼어들어보려는 느낌이 든다. 나만의 맛을 나타내는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매번 시켜 먹는데 저번에는 어떤 아줌마가 따라 시켰다. 커피 맛도 모르면서” 라며 이기적인 논리를 펼치기 시작했다.

이어 “아줌마 아저씨들이 굳이 동네 카페를 두고 스타벅스에 와서 먹는 것이 이해가 안된다. 아줌마 아저씨도 돈내고 사먹는거라서 뭐라 하긴 좀 그런데…길가다 보면 아줌마 나이대 잘 맞을 만한곳들도 많은데..아줌마 아저씨들이 기분 나쁠수도 있겠지만 스벅같은데 와서 먹는거 이해가 안돼” 라며 글을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주접 떨고 있네”, “스벅이 니꺼냐 회장딸이면 인정”, “ㅋㅋㅋㅋ다시봐도 웃기다”, “인성 무엇”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해당 원글 댓글에는 글쓴이 생각에 공감하는 반응도 일부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스타벅스 코리아, 지식의정석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