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배우들이 결혼하고 복귀하면 겪는다는 일..

2020년 January 22일   admin_pok 에디터

최근 여배우들이 결혼 및 출산 후 복귀하면 겪는다는 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MBN 예능 ‘자연스럽게’에서는 전인화, 소유진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낸 게스트 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지혜는 소유진이 온다는 소식에 “제 첫 드라마에서 함께 한 적이 있다”며 “거의 17년 전이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이후 소유진이 ‘인화 하우스’에 복귀하자 세 여배우는 마음을 터놓고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

소유진은 “삶과 일의 균형을 추구하는 시대인데, 엄마가 되니 어디까지 희생해야 할지 모르겠더라”며 결혼과 출산 이후 연에디터 생활을 계속하기가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한지혜 역시 “결혼하고 좀 쉬었다 복귀하니 바로 출연료가 깎이더라”라고 답했고, 이에 소유진은 “애 낳으면 더 깎여”라고 말했다.

전인화 역시 “가정을 돌보기 위해 배우 활동 최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여인천하’ 이후 무려 7년을 쉬었다”며 “‘제빵왕 김탁구’로 복귀했는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정말 많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기회는 누구에게나 찾아온다”며 후배들을 따뜻하게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여배우들도 다 똑같구나…”, “경력 단절이 진짜 무섭지”, “역시 결혼하고 출산 후는 다 비슷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mbn 자연스럽게 방송화면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