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있는 점 위치로 보는 ‘관상’

2020년 May 6일   admin_pok 에디터

재미로 보는 얼굴 점의 관상!

1. 이마 위에 있는 점

야망이 많은 편이며 비교적 자유주의자일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구속되는 것을 아주 싫어하는 성격! 그러나 독단적인 행동으로 일을 그르치기 쉽다고 한다.

2. 코에 있는 점

미인점이라고 알려진 코에 있는 점은 타고난 재물운을 뜻한다. 하지만 지나치게 욕심을 부렸다가는 재물 문제가 생길 수 있다.

3. 입 주변에 있는 점

입 주변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늘 말을 조심해야한다. 자칫하다간 말 실수를 하여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한다. 왼쪽 입 주변에 점이 있다면 배우자 운이 높아 결혼생활이 행복할 수 있다.

4. 눈 밑에 있는 점

눈 밑에 점이 있다면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다. 다정한 성격으로 매사 공감능력이 높은 편이다.

5. 볼에 있는 점

대체로 주변 사람들이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거나 정당하지 못한 상황을 참지 못해 주변을 난감하게 만드는 사람으로 갈린다. 즉 정의로운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오른쪽 볼 위에 점이 있다면 이성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지만 그만큼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6. 입술 근처에 있는 점

인중에 점이 있는 사람은 비교적 착하고 바른 성격이며 결혼은 물론 배우자 운이 모두 좋은 관상이라고 한다. 윗입술에 가까이 있는 점이라면 책임감이 강한 편이다.

7. 눈 근처에 있는 점

눈물점이라고 부르는 이 점은, 오른쪽 아래에 있을 경우 이성문제로 머리가 아플 수 있고 왼쪽 아래에 있다면 행복한 결혼생활이 가능한 관상이다. 공통적으로 연애에서는 이성을 끌어당시는 묘한 매력을 갖고 있다.

8. 턱에 있는 점

인내심이 부족하여 어떤 일이든지 싫증을 잘 내는 사람이다. 그러나 자신이 관심있는 일이 생기면 놀라울 정도로 집중력이 강하다. 인간관계로는 소수보다는 다수로, 여러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 편이라고 한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