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면 ‘남자’한테 엄청 좋다는 음식 7가지

  						  
 								 

최근 남자 정력에 좋다는 음식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이 많아 심장과 혈관에 좋다.

튼튼한 심장과 원활한 혈액순환은 남성의 정력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심장질환을 앓고있는 남성보다 발.기부전의 위험이 50퍼센트가 더 낮다고 한다.

2. 아몬드

아연, 셀레늄,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는 흥분을 촉진시켜주고 생식력에 도움을 준다.

아몬드는 성.생활과 생식에 중요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연은 성.욕을 높여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3. 딸기

딸기는 태아의 신경관 결손 발생을 감소시켜주는 엽산과 비타민B가 풍부하다.

버클리대학교 연구진에 따르면 엽산과 남성의 정.자수가 관계가 있다고 한다.

4. 해산물

대표적으로 굴은 아연이 풍부하여 성.욕을 증진시켜준다.

굴 외에도 많은 해산물이 아연을 포함하고 있고, 연어나 청어처럼 기름진 어류는 오메가3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심장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5. 루콜라

루콜라는 1세기부터 흥분제로 사용되었으며 미네랄과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성.건강에 탁월하다고 한다.

또한 성.욕에 악영향을 미치는 환경오염 물질 흡수를 막아준다.

6. 무화과

생식 촉진제로도 잘 알려진 무화과는 탁월한 정력제이며 수용성 섬유질과 불용성 식이섬유질 모두 풍부하여 심장건강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은 몸의 라인을 유지하는데 유용하다.

7. 감귤류

열대지방에서 나는 과일은 비타민C와 항산화제, 엽산이 풍부해 남성의 생식건강에 탁월하다고 한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