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하야 전단지 뿌려 체포됐던 여성 모습

2020년 May 20일   admin_pok 에디터

과거 유튜브 천국사라TV에 올라왔던 영상이 다시 한번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전단지를 들고 있는 여성과 경찰관들의 대치 상황이 고스란히 공개되었다.

그가 들고 있던 전단지는 ‘문재인 하야’관련 내용이 담겨있었으며 이 여성은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역 안에서 전단지를 뿌리고 있었다.

이에 출동한 경찰들은 해당 여성의 행동을 제지하였고 이 과정에서 몸싸움이 발생했다.

영상 안에서는 다소 과격해보일 수 있는 경찰들의 제압이 나와 네티즌들은 과잉진압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성이 먼저 경찰에게 폭.력을 휘둘렀다며 일부 장면을 캡쳐해 올렸다.

커뮤니티에 따르면 경찰들이 여성을 제압하려는 과정에서 해당 여성이 손에 들고 있던 핸드폰으로 경찰 머리를 내려찍었다는 것이다.

실제 네티즌들은 “해당 파출소에 전화해보니 여자분이 폭.력을 행사해서 그걸 제압하느라 체포했다던데”, “경찰 폭.행하고도 훈방조치 됐다는 것이 팩트”,

“저 여성이 먼저 미신고 불법 전단지 살포했고 이에 신분증 요구했지만 불응해 공무집행방해로 체포했지만 결국엔 폭.행 현행범으로 끌려감”, “맨손도 아니고 핸드폰으로 내려찍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천국사라TV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