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묻지마 폭행범이 저희 빌라 사람이었습니다”

2020년 June 3일   admin_pok 에디터

서울역에서 발생한 묻지마 폭행범이 검거되었다.

폭행 사건의 용의자는 서울 동작구 상도독 자택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이와 관련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검거 상황을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체포 소식이 보도되기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역 묻지마 폭행한 사람 잡혔네요. 저희 빌라 사람이었음”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아직 뉴스는 없을거에요. 저희 빌라에 원룸 사는 사람이 범인이었네요. 방금 검거해서 차에 태워갔습니다. 목격자가 180에 웨이브 흰색 피부라고 했는데 정확했네요.

문 박살내고 들어가는데 자고 있었다네요. 첨에 형사가 들어가서 죽었어하고 나왔는데 잠자는거였어요. 방에 악취가 심해서 죽은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잠에서 덜 깬건지 비몽사몽 하더라구요? 경찰이 약한거 같다고 하기도하고..”라는 내용이 포함되어있었다.

경찰에 체포된 A씨는 서울역에서 30대 여성의 왼쪽 광대뼈 부위 등을 가격하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혐의는 인정하지만 계획한 것은 아니었다며 서울역에서 피해자와 어깨를 부딪힌 뒤 욕설을 들은 것 같아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정확한 범행 동기와 여죄 등이 확인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커뮤니티, YTN 뉴스 장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