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수영복’ 입고 무대에 올랐던 걸그룹 멤버들

2020년 June 8일   admin_pok 에디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걸그룹 무대 의상으로 쓰인 예쁜 수영복들이 큰 화제가 됐다.

예쁜 의상이 알고보면 수영복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매번 잘 어울리는 무대의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던 걸그룹의 무대의상들이 사실은 수영복이었던 것.

수영복을 마치 일상복처럼 리폼하여 무대의상으로 활용했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웠던 것이다.

레드벨벳의 조이는 ‘PAMEO POSE’의 수영복을 홀터넥으로 리폼해 무대의상으로 착용했다.

당시 활동에서 빨간 머리를 한 조이와 너무 어울렸던 이 수영복은 많은 팬들이 정보를 찾아 헤매게 만들었던 의상이다.

트와이스 쯔위의 경우, ‘옥토버써드 콜라 오프숄더 래쉬가드’를 노란 치마와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한 눈에 보기에는 그저 예쁜 크롭 오프숄더 같아보여 일상에서도 입어보고 싶은 느낌을 준다.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트와이스 채영과 ‘인간 구찌’ 대란을 일으킨 마마무 화사는 ‘Sparkling swimsuit with GUCCI Logo’를 무대의상으로 선보였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뭘 입어도 왜저리 예뻐”, “리폼하니까 더 이쁜 듯”, “걸그룹이 입으니까 예뻐보이는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뉴스1,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