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국립공원 놀러온 ‘중국인 커플’이 했던 미친 짓

2020년 June 10일   admin_pok 에디터

일본 아오모리 지역의 ‘핫코다 산’ 국립공원에 ‘중국인’들이 왔다간 후의 사진이 올라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핫코다 산 국립공원은 ‘스키’와 ‘수빙’으로 유명한 곳으로, 관광객들이 겨울에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한다.

지난 겨울 스키를 타던 한 일본인이 “중국인으로 보이는 관광객이 무언가 하고 있다”며 국립공원 운영회사 측에 신고를 했다고 한다.

중국인이 하고 있던 행동은 대형 ‘낙서’였다.

중국인 커플이 ‘스프레이’로 핫코다 산 국립공원에 낙서를 하고 있었던 것.

그들은 약 100제곱미터에 달하는 넓이에 스프레이로 거대 낙서를 한 후, 낙서가 기념이라도 되는 듯 낙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해당 커플은 주변인들의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낙서를 하고 사진을 찍는 등의 행동을 계속 했다고 한다.

낙서 내용은 중국어 발음을 표기한 영어 알파벳, 중국어 간체자로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한다” 등으로 밝혀졌다.

일본 핫코다 산 국립공원 측은 “많은 나라 사람들이 찾는 곳에서 저런 유감스러운 행동이 일어나 안타깝다”며 “적어도 2~3일 동안은 (낙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 같아 여기까지 와준 관광객이 안타까울 것 같다”는 입장을 밝혔다.

낙서가 적발된 이후 해당 지역의 출입을 규제하고 청소를 진행했다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스프레이까지 가져가서 저 짓을 한거야?”, “진짜 미개하다”, “중국인들의 민폐는 대체 어디까지…”,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