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에 ‘여자’가 한 명밖에 없으면 생기는 상황

  						  
 								 

최근 중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에는 남자 동기들에게 여왕 대접을 받는 한 여대생의 영상이 올라와 많은 여성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잔뜩 사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환구시보(环球时报)의 웨이보 공식 계정에는 유일한 여자 동기에게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남자 체대생들의 훈훈한 영상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영상 속 학생들은 하얼빈 사범 대학 체육교육과 학생들이다. 이 과의 인원은 총 26명인데 그중 여학생은 딱 1명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10일은 이 과에 유일한 여학생의 생일이었다. 이 사실을 안 남학생들은 과의 유일한 여자 동기에게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로 마음먹었다.

이들은 여학생 몰래 예쁜 케이크와 커다란 왕관을 준비했다. 그리고 모든 수업이 끝난 저녁 모두 여학생의 기숙사로 몰려갔다.

이들은 기숙사 앞에서 여학생의 이름을 크게 불렀다. 동기들의 우렁찬 목소리를 듣고 깜짝 놀란 여학생을 기숙사 밖으로 뛰어나왔다.

밖으로 나온 여학생을 케이크를 들고 있는 과 동기들을 보고 또 한 번 놀랐다.

남학생들은 생일을 맞은 여학생에게 케이크를 전달하고 그들이 준비한 왕관을 그녀의 머리에 살포시 씌어줬다.

여학생은 왕관을 쓰고 흐뭇한 미소를 짓자 이벤트를 준비한 남학생들 역시 보람을 느꼈는지 몹시 기뻐하는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은 웨이보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중국 현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해당 여학생을 부러워하는 여대생들의 반응이 주를 이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Weibo ‘环球时报’, bai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