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 소녀’에게 돈 준다며 이상한 행동 시켰던 남성..

2020년 September 25일   admin_pok 에디터

돈을 주겠다는 말에 눈물을 참아가며 억지로 매운 고추를 먹는 소녀의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5일 이라크 모술(Musul)에 거주하는 남성 하산 모하메드 후세인(Hassan Mohamed Hussein)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구걸하는 소녀가 고추를 먹고 있는 영상 하나를 업로드했다.

그는 “부자들이 가난한 사람들을 조롱하는 방식”이라며 가난한 고아가 억지로 고추를 먹다가 눈물을 흘렸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영상에는 한 소녀가 낯선 남성에게 매운 고추를 받아먹는 장면이 나온다. 남성은 고추를 먹으면 돈을 주겠다고 소녀를 유혹했다.

해맑은 미소를 띤 채 남성의 말을 듣던 소녀는 덥석 고추를 받아 입에 넣었다.

아이는 한입 크게 씹어 맛을 보더니 금세 얼굴이 새빨개졌다. 그러나 돈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꿋꿋이 버티며 매운 고추를 삼켰다.

매운맛 때문에 얼굴이 일그러지고 눈물도 고였지만 소녀는 애써 웃었다. 그리고는 다 먹었다는 듯 입을 앙 다물고 고개를 끄덕여보였다.

소녀가 고추를 먹자 남성은 돈을 꺼내 쥐어줬다.

아이는 돈을 받고 기뻐했지만 매운 기운이 가시지 않았는지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고 끝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었다. 남성은 이를 일부러 확대해 카메라에 담았다.

영상을 게재한 하산은 “아이는 결국 매운 고통을 느끼며 얼마 되지 않는 적은 돈을 벌었다”며 남성의 행동을 비판했다.

이에 누리꾼들 역시 이런 조롱을 당하면서까지 돈을 벌어야 하는 가난한 아이가 불쌍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기부나 자선은 결코 장난이 아니다”, “저 남성이 처벌받았으면 좋겠다”, “악랄하고 비열한 행동이다”라는 비판적인 댓글을 달았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Facebook ‘HassanMohamedHuss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