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여배우가 빈민가에서 ‘삭발’된 채 발견된 끔찍한 이유

2020년 October 30일   admin_pok 에디터

한때 넘치는 사랑을 받던 여배우의 충격적인 근황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태국의 여배우 타이 마누샤난 판디(Tai Manusanan Pande)는 태국의 배우이자 모델로 6년 전까지만 해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판디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췄다.

다양한 언론들은 그녀의 행방을 알기 위해 큰 노력을 했지만 끝내 찾을 수 없었다.

그로부터 6년이 지난 2019년 태국의 한 언론매체 YNA가 그녀의 충격적인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머리를 상큼한 매력으로 사랑받던 판디는 온데 간데 없고 한껏 야윈 피폐한 여자가 있을 뿐이었다.

심지어 판디는 듬성 듬성 삭발을 한 채 옷도 제대로 입지 않고 길바닥에 앉아 있어 대중들은 크게 충격받았다.

그녀는 거리에 주저 앉아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밥 먹을 돈을 구걸하고, 혼잣말로 “배고프다”고 중얼거리며 정서적으로 문제가 있는 모습도 보였다.

판디의 어머니는 인터뷰에서 “딸이 마약을 하고 삶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밝혔다.

이어 마약에 중독된 판디가 두 차례의 절도로 검거돼 연예계에서 퇴출 당했다는 사실이 드러났으며, 판디는 현재 자신의 어머니와 판자촌에서 생활하고 있다.

취재진이 “연예계로 다시 돌아가고 싶냐”고 묻자 판디는”제발 기회를 달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