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없는 4살 연상녀랑 사귀고 있는 남성 상황..

2020년 December 10일   admin_pok 에디터

교제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고민하는 한 남성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어느 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7살에 친구 한명도 없는 여친”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글쓴이 A씨는 현재 4살 연상인 여자친구 B와 한달째 교제중이다.

어느 날 자연스럽게 여자친구의 친한 친구가 궁금해진 A씨는 B씨에게서 “말할 친구가 한명도 없다”는 대답을 들었다.

B씨의 말에 의하면 B씨에게는 과거 의지하던 친구가 있었으나, 남자친구가 생기고 서로 멀어져 결혼식에도 불리지 못했다.

그러면서 B씨는 “친한 여자 같은 동성친구가 한명도 없다”며”교회 친구나 언니 동생은 있지만 형식적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교 다닐 때 연락하는 남동생도 있으나 의지할 친한 친구는 단 한명도 없다”며”너(A씨)가 친구들이랑 무리 지어서 만나는거 보면 너무 부럽고 질투나고 서럽다”고 토로했다.

B씨는 더불어 “나랑 있는 시간을 더 가져달라”고 A씨에게 부탁했지만, A씨는 어떻게 친구가 한 명도 없을 수 있는지 의문이 들었다.

A씨는 “여자친구하네 문제 있는 건 아닌지 앞으로가 걱정된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간관계에 진절머리 나면 아무도 안만나고 싶을 수도 있다”고 B씨를 지지하거나, “살면서 단 한명의 친구도 없는 건 문제가 있는거다”고 A씨를 지지하며 갑론을박을 나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