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상상 이상으로 멍청하다는 증거 (feat. 삼성)

  						  
 								 

한 쇼핑몰 사이트에 삼성 TV에 불만을 드러내는 후기가 올라왔다.

미국의 국제적 전자 상업회사이자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 중개 회사 ‘아마존’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한 소비자 A씨가 삼성 50인치 TV를 구매했고(외국인 추정), 별점 5점 만점 중 1개를 주며 큰 불만을 드러냈다.

A씨는 “‘삼성 8 시리즈 TU8000 50’ 모델 tv를 구매했다”면서”그러나 이를 개봉하고 나서, TV가 50인치가 아닌 44인치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스 크기만 해도 49인치 밖에 되지 않았다”며”50인치가 되는 TV를 이 박스 안에 어떻게 넣을 수 있겠느냐”고 주장했다.

A씨는 본인이 직접 줄자로 TV를 측정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며 “삼성 측에서 돈을 돌려 주거나 50인치 TV를 보내줬으면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A씨가 올린 사진 속에서는 줄자로 TV의 가로 길이를 측정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모니터의 크기는 가로가 아닌 대각선의 길이로 구분되며, 50인치를 확인해 보려면 가로가 아닌 대각선을 측정해 확인해야 한다.

터무니 없고 황당한 해당 후기에는 “이 후기가 도움이 된다”는 뜻의 ‘Helpful’버튼을 1000명이나 눌러 더 충격을 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컨셉이 아니라 진짜라고?”,”저렇게 무식할 수가 있나”,”내가 다 부끄럽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