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다 봤잖아. 그 여배우..” 김상교 추가 폭로글에 연루된 효연

2021년 January 14일   admin_pok 에디터

클럽 ‘버닝썬’ 사건을 최초로 제보한 김상교가 관련된 추가 폭로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본인의 SNS 계정에 김상교는 클럽 버닝썬 내에서 디제잉을 하고 있는 소녀시대 효연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글에서 그는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하XX과 안XX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거 아니냐 효연아”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 거 아니냐”며 분노했다.

그는 이어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남았어”라며”왜 장원용이 VVIP대신 나를 폭행했는지, 왜 내가 집단 폭행당할때 강남 VVIP연예인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씨가 구경했는지”와 같이 경고했다.

더불어 그는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명인거 언젠가 밝혀진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야”라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승리의 전역날을 언급하며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부터 니들 선택”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그냥 다 공개해라”,”효연 진짜면 너무 실망인데”,”더러운 연예계”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김상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