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로또 ‘1등’ 당첨된 대학생 근황(+1년 후 상황)

  						  
 								 

한 대학생이 로또에 당첨돼 화제가 된 가운데 1년 뒤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포모스’에는 ‘로또 당첨 대학생 1년 뒤 후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로또에 당첨된 대학생의 후기가 소개됐다.

앞서 2019년에 네이버 지식인에는 ‘지난 주에 로또 1등 당첨이 되었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글에 따르면 로또에 당첨된 A 씨는 세금을 제외하고 22억이라는 돈을 얻게 됐다.

당시 A 씨는 “아직 대학생이라 돈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A 씨는 “이런 큰 돈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부모님께 말씀을 드려야할 지, 모든 돈을 부모님께 넘겨야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실 분 있으신지 궁금하다”고 남겼다.

그리고 약 1년 반이 지난 지금 A 씨의 후기가 올라왔다.

A 씨는 “로또에 당첨된 이후로 인생이 많이 달라졌다”며 “22억정도 있다는 걸 가족들에게 이야기했다. 그 돈으로 부모님 빚을 다 갚았고 부모님께 전원주택을 지어드리고 차도 바꿔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어머니 고향에 작은 카페도 하나 차려드리고 동생은 해외여행도 실컷 보내줬다”며 “현재 13억 정도를 은행에 묶어두었다. 확실히 저에게 예전에 없던 여유와 자신감이 생겼다”고 글을 남겼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게티이미지뱅크,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