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다 마신 맥주컵에 오줌 싸고 가는 손님이 있습니다”

2021년 February 8일   admin_pok 에디터

호프집을 운영하는 한 사장님의 충격적인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수원의 한 지역 카페에는 “정말 역겹고 한대패고 싶은 손님”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글쓴이 A씨는 현재 맥주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3~4달 전부터 주 2~3회 가량을 오는 단골손님 B씨가 있다.

B씨는 같은 건물 회사에서 일하는 30대 후반 남성이며, 항상 혼자 맥주를 마시러 와 안주는 안시키고 맥주 3~6잔을 마시고 간다.

그러나 이상한 점이 있는데, B씨가 분명 맥주를 다 마셨음에도 불구하고 가게를 나갈때 맥주잔에 투명한 액체가 담겨있다는 점이었다.

별 의심 없이 지나갔지만, 알바생이 “손님이 빈잔을 옆 의자에 놓고 얼마후 다시 올리는걸 봣는데 순간 물이 차있더라”는 추측을 하며 설마하는 마음으로 의심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B씨가 눈치를 보며 주방쪽으로 등을 돌린 채 가랑이 사이에 잔을 놓는 모습을 포착했고, 충격받은 A씨는 B씨에게 “뭐하는거냐”고 물었다.

B씨가 이를 부정하자, A씨는 “지금껏 계속 의심가서 지켜봤다”며”상식적으로 이게 사람이 할 행동이냐”고 지적했고, B씨는 얼굴이 빨개진 채 사과를 했다.

A씨는 이어 “돈은 안받을테니 나가달라”며”다음부터 저희 매장 안오셨으면 좋겠다”고 차분히 대응했다.

누리꾼들은 A씨의 사연을 듣고 “역대급 레전드”,”토나온다”,”성도착증 같은게 있나 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비난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