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에서 몰.카 찍다가 현재 구속 위기에 처한 유명 BJ

2021년 February 25일   admin_pok 에디터

아프리카 BJ ‘시조새’가 브라질에서 나라 망신을 시켰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지난 12일 BJ 시조새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브라질 여행 영상 편집본을 올렸다.

그는 브라질의 유명 관광지 에서 마스크를 벗은 채 춤을 춰서 시선을 끌거나 현지 여성의 신체를 몰래 촬영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여성들에게 “몸매 XX 예쁘다”와 같은 저급한 외모평가를 해 더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브라질 현지 사람들과 한국에 거주하는 브라질 사람들에게 퍼지며 큰 비난을 샀다.

심각해진 상황에 브라질 상파울루 한국 총영사는 공개 입장문을 내며, SBS 뉴스에 보도되기도 했다.

영상을 올린 뒤 죄책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모습으로 방송을 이어나가던 시조새는 일이 커지자 돌변했다.

그는 지난 24일 아프리카 TV 채널에 사과 영상을 올리며 “구속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저는 일반인이 아니고 BJ이기 때문에 재미를 주고자 브라질에 간 것”이라고 변명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더럽다”,”한심하다”,”나라 망신 다시키네”,”그냥 구속시켜라”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아프리카 TV ‘조새 TV’, SBS 8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