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테.러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

2021년 May 10일   admin_pok 에디터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9.11 테러의 사실이 드러났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911테러의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2011년 9월 11일 쌍둥이 빌딩을 박았던 2대의 비행기말고도 또 다른 2대의 비행기가 납치됐다.

하나는 AA77호였다. 쌍둥이 빌딩을 향했던 2대의 비행기가 부딪힌 직후 바로 사고가 났다.

해당 사고로 인해 비행기에 타고 있던 탑승객 64명과 건물과 충돌해 건물에 있던 124명이 사망했다. 해당 비행기에는 한국인 탑승객도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특이한 것은 테러범들이 다른 비행기 조종사들은 칼로 무참하게 바로 죽였는데 해당 비행기의 조종사만 유일하게 살려두고 객실 뒤로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비행기는 UA93호다. 테러범들은 비행기를 납치한 직후 백악관 혹은 워싱턴 국회의사당 건물로 돌진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탑승객들이 쌍둥이 빌딩 테러 사실을 알게되면서 테러범들과 싸웠다.

승객들은 테러범에게 뜨거운 물을 붓는 등 육탄전을 벌였고 조종실을 빼앗기 위해 싸었다.

테러범들은 싸움에 밀리자 한 테러범이 비행기를 샌프란시스코 벌판으로 추락시켰다.

해당 사고로 인해 탑승객들은 전원 사망했다.

이후 이 사건은 영화로 만들어지기도 했으며 UA93 비행기 추락지점에 희생자들을 기리는 묘비가 세워졌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