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 먹어도 괜찮” 남자 경찰들의 충격적인 단톡방 내용

2021년 May 11일   admin_pok 에디터

현직 남성 경찰관들이 단톡방에서 동료 여경을 성희롱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11일 경찰청은 서울경찰청 소속 A 경위와 서울의 한 경찰서 소속 B 경장, 서울의 한 파출소 소속 C 경사 등 3명을 현재 성희롱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지난 2018년 여경을 준강간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4년의 확정 판결을 받은 전직 경찰관 D 씨와 카카오톡에서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동료 여경들을 노골적으로 성희롱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메신저에서 동료 여경을 지목하며 “엉덩이가 예쁘다. 한 번 만져보고 싶다”, “여경이 뒤탈이 없다”, “그래서 좋다” 등의 메시지를 주고 받았다.

또한 준강간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D씨가 여성을 만나러 간다고 하자 A 경위는 “준강간 ㄱ(고·GO)”, “준강간은 D씨의 스킬”이라고 말했다.

B 경장은 D씨와 개인적으로 나눈 메신저 대화에서도, 동료 여경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다 자볼까”라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경찰청 성희롱 신고센터에 피해 여경의 신고가 접수돼 수사 중”이라며 “조사 결과에 따라 징계 등의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미쳤다”, “일부 이런 쓰레기같은 경찰들 때문에 경찰이 욕을 먹는거다”, “어떻게 걸린거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