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도쿄올림픽 위안부 티셔츠 배포 예정

  						  
 								 

일본이 도쿄올림픽에 위안부 티셔츠를 만들어 배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3일 일본 포털사이트에 ‘한국에서 독도 티셔츠를 만들어 올림픽 선수단에 제공한다’는 기사가 공개되면서 일본인들은 난리가 났다.

기사 내용에 따르면 현재 이 티셔츠를 만들어낸 기업은 일본을 노골적으로 비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도쿄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단이 이 독도 티셔츠를 착용하면 국제올림픽 위원회 IOC가 금지하는 정치적 선전에 있어서 처분의 대상이 된다”라는 굉장히 비꼬는 듯한 내용으로 일본 누리꾼들에게 한국을 욕하라는 의도가 다분해보였다.

해당 기사 댓글에는 일본 누리꾼들이 한국을 비난하는 댓글로 가득했다.

그 중에는 “위안부 티셔츠, 강제 노역자 티셔츠를 만들어서 올림픽에 돌리자”라는 댓글을 남기는 사람도 있었다.

또한 “한국 선수단이 모두 티셔츠를 입어서 실격됐으면 좋겠다”, “도쿄올림픽에서는 참가 선수들과 모든 관람객에게 욱일기 티셔츠를 나눠줄거다”, ” 한국은 정말로 하찮고 불쌍한 나라와 인종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독도티셔츠는 라카이코리아가 일본의 노골적인 독도 야욕에 맘먹고 만든 티셔츠다.

애초에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전달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티셔츠다.

 

해당 소식을 접한 국내 누리꾼들은 “라카이 코리아 응원한다”, “일본은 반성할 기미가 전혀 안보이는 듯”, “독도 티셔츠 보면 볼수록 이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일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