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휴대폰 대리점에서 ‘포경수술’ 받는 사람 늘어나고 있는 이유 (실제상황)

2021년 June 30일   admin_pok 에디터

인터넷을 설치하면 포경수술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말도 안되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포경수술 공짜로 받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현수막 광고 사진이 올라왔다.

현수막에는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에 신청하면 ‘포경 수술’을 무료로 해드립니다’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실제로 현수막은 충북 진천에 있는 SK텔레콤 대리점’이 내건 경품 행사였다.

해당 대리점은 실제 가입자에게 비뇨기과에서 시행하는 20~30만원대 ‘포경 수술’을 서비스로 제공했다.

대리점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초기 고객의 이목을 끌기 위한 행사였으며 현재 해당 행사는 진행하고 있지 않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는 했는데 남편도 되냐”, “중도해지하면 다시 붙이는 거냐”, “가맹점 사장 가족이 의사인가 보네 이게 뭐냐 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사은품으로 수술 서비스는 불법이 아니냐며 문제를 제기했다.

이에 방송통신위원회 관계자는 “의료 행위 자체로는 문제 사항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SK 텔레콤 본사에서는 “점주가 고객 유치를 위해 진행한 행사에서 발생한 해프닝이었다”며 “본사 차원에서 즉각 중지시켰다”고 설명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