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V 배우에 대한 관심은 항상 뜨겁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느 AV 배우의 은퇴 이유와 복귀 이유’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다. 무슨 사연인지 알아보자.
1999년생인 카와키타 사이카는 일본의 AV 배우로 귀여운 외모 덕분에 일본 내에서 인기가 많았다.
그러던 중 2018년 9월, 그녀는 갑자기 은퇴 선언을 하여 팬들을 놀라게 한다.
그는 일본의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은퇴 이유를 묻는 질문에 “당시 주변 사람들 몰래 활동하다가 아는 사람에게 들켰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아니라고 우겼지만, 전부 속일 순 없었다. 그래서 이후의 촬영을 취소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백한 이유를 묻자 “그만 둔 후에도 계속 사무실 분과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밥 먹을 먹곤 했다. 그러다가 FANZA의 연간 작품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는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전혀 몰랐다. 하지만 팬분들의 소감이나 이런 걸 볼 기회가 생기니까 서서히 정말 고마운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제 작품을 이렇게 봐주셨던 것도, 이만큼 기뻐해주셨던 것도, 굉장히 놀랐습니다”라며 “이렇게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시 한 번 노력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