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다리 없으니까 천 원 보내면 되죠?” 현재 난리난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2021년 October 22일   admin_pok 에디터

치킨을 주문했다가 황당한 일을 겪었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기요 닭다리가 왜 하나뿐이죠?’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리뷰 사진을 한 장 올리며 “닭다리 하나에 1000원이라니”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리뷰 사진에는 호일로 포장된 치킨 상자 위에 천 원 짜리 지폐 한 장이 놓여있었다.

리뷰를 남긴 소비자는 “한 사장님이 닭다리 하나가 없다며 1000원을 넣어 보내셨다”고 언급했다.

그는 “그럼 주문을 받자마자 미리 어떻게 할지 연락을 했어야 맞는 게 아니냐”며 분노했다.

그러면서 “일단 보내놓고 1000원으로 대충 무마하려고 하면 소비자 입장에서 기분이 얼마나 나쁠지 생각 안 해봤냐”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주요 부위 다리 하나가 없는데 1000원을 넣어 마무리하려는 방식이 너무 아쉽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닭다리 하나 주문해도 되나요? 당연히 거절하겠죠…사장이 양심불량입니다” “천 원 대신 전화를 걸어 양해 구하고 날개와 다른 부위 추가로 더 넣어준다고 했어야지” “장사를 접으려고 무지하게 노력을 하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