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욕 하면서’ 비대면 수업 진행해 논란되고 있는 유명 대학교 교수 (+사진)

2021년 October 28일   admin_pok 에디터

한 대학 교수가 비대면 수업을 욕조에 몸을 담근 채 진행한 사실이 드러났다.

28일 한 전공 수업에서 A교수가 수업 도중 반신욕을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한양대학교 A교수는 9주차 강의를 진행했고 온라인 강의였지만 음성으로만 이뤄졌다.

하지만 수업 도중 카메라가 켜졌고 화면에 잡힌 교수의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수업을 하고 있었고 교수는 곧바로 카메라를 끄고 수업을 이어서 진행했다.

한 수강생은 “아무 말씀도 안 하시고 수업 관련해 태연하게 얘기했다”며 “물소리가 중간에 계속 들렸다”고 말했다.

한양대학교 학생들 사이에서는 전부터 수업 중에 소리가 울리고 물소리 때문에 이상하다는 의견이 나왔다.

A교수는 “코로나 백신을 맞고 열이 났지만 휴강을 하지 않기 위해 무리하게 수업을 진행하다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고 하면서 “진심으로 사과한다”는 메일을 수강생들에게 보냈다.

이와 관련해 학교 측은 인사위원회를 열고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A교수에 대한 징계 여부를 정할 예정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SBS 뉴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