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로나 악화 ‘대학생 문제 vs 직장인 문제’로 의견 갈리고 있는 논쟁

  						  
 								 

현재 위드 코로나 이후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누구의 문제인가’에 대한 논쟁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논쟁에 참여한 누리꾼들의 의견은 ‘대학생 문제다’ “직장인 문제다”로 나뉘고 있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대학생이 문제다 vs 직장인이 문제다로 갈리는 논쟁’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다른 SNS에 게시된 듯한 사진들을 캡쳐해서 가져왔다.

첫 번째 사진에는 “제 말을 들어주십쇼 이거 다 학생들 때문입니다”라며 “대학생들이 병균을 여기저기 옮기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 극악무도하고 간악한 대학생들을 밖에 나오게 해선 안됩니다”라며 “그런 이유로 대학교 전면 비대면 강의 추진을 강력히 요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아니?”라며 “이건 직장인이 회사다녀서 생긴 문제다. 직장인들이 쓸데없이 회사로 출퇴근하면서 바이러스 옮기고 다니는 거다”라며 “직장인 전면 재택근무로 돌리고 안 지키는 회사는 범의 철퇴로 혼내줘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로 살아보겠다고 아둥바둥” “서로 재택이나 비대면하고 싶어서 장난치는 거다”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