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로나 악화 ‘대학생 문제 vs 직장인 문제’로 의견 갈리고 있는 논쟁

2021년 November 30일   admin_pok 에디터

현재 위드 코로나 이후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누구의 문제인가’에 대한 논쟁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논쟁에 참여한 누리꾼들의 의견은 ‘대학생 문제다’ “직장인 문제다”로 나뉘고 있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대학생이 문제다 vs 직장인이 문제다로 갈리는 논쟁’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다른 SNS에 게시된 듯한 사진들을 캡쳐해서 가져왔다.

첫 번째 사진에는 “제 말을 들어주십쇼 이거 다 학생들 때문입니다”라며 “대학생들이 병균을 여기저기 옮기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 극악무도하고 간악한 대학생들을 밖에 나오게 해선 안됩니다”라며 “그런 이유로 대학교 전면 비대면 강의 추진을 강력히 요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아니?”라며 “이건 직장인이 회사다녀서 생긴 문제다. 직장인들이 쓸데없이 회사로 출퇴근하면서 바이러스 옮기고 다니는 거다”라며 “직장인 전면 재택근무로 돌리고 안 지키는 회사는 범의 철퇴로 혼내줘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로 살아보겠다고 아둥바둥” “서로 재택이나 비대면하고 싶어서 장난치는 거다”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