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에서 유행 중인 ‘고래 OO’ 황당한 체험 카페 (+사진)

2022년 April 18일   admin_pok 에디터

실제 고래의 밥이 되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일본 TV아사히 예능 프로그램 ‘나니고레 진백경’은 일본 가나가와현 사가미하라시에 있는 ‘보레 카페’를 소개했다.

보레 카페는 리얼하게 고래의 밥이 되는 체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카페다.

입장 방법도 특이하다. 사장님은 늘 매장 근처에서 고객을 대기하게 한 다음 직접 데리러 나와 매장으로 데려온다.

고래밥 체험 방법은 간단했다. 샤워를 하고 나온 고객은 고래의 입에 발부터 조심스럽게 넣으며 들어갔다.

고래 장난감은 겉보기에는 귀여워 보이지만 안은 실제 고래의 입속을 재현한 리얼한 모습으로 실제 고래에 삼켜진 듯한 느낌으로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를 이끌어낸다고 한다.

사장님은 “고래밥 체험 장치는 고객들이 무력감과 공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면서 “실제로 많은 분들이 만족했다”고 전했다.

약 2시간이 소요되는 ‘고래밥 체험 패키지’는 약 15,000엔(한화 약 14만 6천 원) 정도로 위액의 종류, 수영복의 종류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고래밥 체험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해보고 싶다” “그냥 웃겨 보여도 막상 해보면 무서울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