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국힘 여성의원들 예쁜 접대부 출신” 폭로 여대생 발언

2022년 May 4일   admin_pok 에디터

최근 한 여자대학교 커뮤니티에 올라온 국민의힘을 겨냥한 악의적인 글에 대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3일 이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의힘 여성의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내용을 모 여대 에브리타임에 게시한 자가 있다고 많은 제보가 들어왔다”며 캡쳐본 한 장을 게시했다.

캡쳐본 속엔 지난 2일 한 여대생이 “나 일하는 학원에서 방금 들은 얘기 충격적이라 남겨 본다. 서울대 로스쿨 출신의 학원 강사에게 들은 이야기다. 이분이 아는 선배의 지인이 국민의힘 관계자라고 하더라”고 적었다.

이어 “민주당은 여성의원을 능력 보고 뽑지만 국민의힘은 그냥 룸살롱 가서 접대하는 여자 중에 골라서 ‘야, 너’라고 지명하면 다음 날부터 의원이 돼 있다고 한다. 강사의 선배가 ‘그래서 국민의힘에는 예쁜 여자들이 많다’고 했다”고 전했다.

또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자꾸만 국민의 힘을 좋게 보려 해도 실망만 하게 된다”며 “과연 이런 사람들이 모인 당에서 좋은 나라가 운영될지도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이에 대해 “게시물의 내용은 사실무근일 뿐 아니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영향을 주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해 해당 게시자를 법적 조치하겠다”고 예고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