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아내 김건희 여사가 팬클럽에게 받은 뿔테안경 정체 (+가격)

2022년 May 18일   admin_pok 에디터

윤석열 대통령의 아내 김건희 여사가 업무를 볼 때 쓴 뿔테안경의 가격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김 여사 팬클럽 ‘건희사랑'(희사모) 회장을 맡고 있는 강신업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여사, 팬들이 선물한 안경 끼고 일하시는 모습”이라며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김 여사는 동그란 뿔테안경을 쓰고 서류를 보고 있다. 이 사진은 김 여사가 안경을 선물해준 팬클럽 회원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기 위해 직접 전달한 것이다.

강 변호사는 “5만 원 이하 저렴한 안경인데도 여사가 끼니 태가 한껏 나네요”라며 가격도 공개했다.

17일 강 변호사는 조선닷컴과 통화에서 “건사랑 회원 한 분이 김 여사에게 해당 안경을 선물했다고 한다”며 “김 여사가 어제(16일) 직접 저에게 해당 사진을 주시면서 건사랑 측에 고맙다는 뜻을 전해달라고 해서 사진을 공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 여사의 검소한 패션이 연일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대한불교 천태종 총본산인 충북 단양 구인사 방문 시 입었던 검은 치마는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돼 화제가 됐다.

또 지난달 서울 서초구 서초동 자택 근처에서 산책하면서 경찰견과 사진을 찍었을 때 신었던 흰 슬리퍼는 3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알려져 온라인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강신업 변호사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