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사람들 깜짝 놀라게 한 에버랜드 네이마르 행동 (+상황)

2022년 May 30일   admin_pok 에디터

월드 클라스 축구 선수 네이마르와 브라질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에버랜드를 찾았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왓슈에는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네이마르와 선수들은 티익스프레스를 타러 갔다가, 운행 전 안전바가 고정되지 않아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특히 네이마르와 그의 옆에 앉은 파케타는 안전바를 붙잡은 채 불안해 했다.

이 과정에서 네이마르는 안전바를 자신의 힘으로 눌러 내리려고 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잠시 뒤 안전바가 안전하게 고정되자, 이들은 영상을 찍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휴대전화를 손에 든 채 놀이기구를 타는 순간을 촬영하기도.

실제로 네이마르의 인스타그램에는 놀이기구를 타는 영상이 여러 개 올라왔다. 이 게시물은 11시간 만에 좋아요 143만 개를 기록했다.

선수들은 환호 소리를 지르며 놀이기구를 제대로 만끽했다.

또, 티익스프레스에서 내려온 후에는 모니터 앞에 옹기종기 모여 사진을 확인하기도 해 팬들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너무 귀엽다”, “한국에서 태어났으면 흔한 고등학생 이었을 듯”, “선수들도 막 줄서서 타려나”, “진짜 관광 온 것 같다”, “흐뭇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라질 대표팀은 다음 달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벤투호와의 평가전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왓슈,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