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건다” 대출 2~3금융권 끌어모아 코인에 몰빵한 남자 상황 (+수익률)

2022년 May 31일   admin_pok 에디터

비트코인이 다시 오름세인 가운데, 전재산을 모두 투자했다는 투자자가 등장했다.

최근 비트코인 갤러리에는 2천 5백만원 39배 풀숏. 9억 인증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대출 2, 3금융권까지 다 모아서 풀 숏하겠다고 글을 남겼다.

풀 숏이란,  하락에 모든 재산을 베팅하는 행위를 뜻한다.

현재 비트코인은 3만 1000달러를 돌파한 데 이어, 3만 2000달러도 넘보고 있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2천 5백만원을 39배 풀 숏 했다는 작성자는 실제 자신의 창을 캡처해 인증했다.

수익률은 현재 -3.37% 였다.

글쓴이는 “나도 사람 답게 살아보자. 전재산 끌어서 대출 2, 3 금융권 다 땡겨서 풀 숏 친다. 제발 이거 잃으면 자살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응원과 우려의 말을 보냈다.

이들은 “꼭 상승했으면 좋겠다”, “잘 되길 바란다”, “너는 벌어라”, “청산 미리 축하한다”, “사람 답게 살아라”, “과연 어떻게 됐을까”, “살아 있냐”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현재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비트코인이 바닥을 치고 상승 모멘텀을 잡았다고 주장하는 측과 아직 바닥이 아니기 때문에 향후 추가 하락할 것이라는 전망이 팽팽히 맞서고 있다.

미국의 암호화폐 전문매체인 코인테스크는 2만 9500달러 선이 강력한 지지선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암호화폐가 바닥을 쳤다고 분석했다.

반면 블룸버그통신은 메모리얼데이(현충일)로 미국 자본시장이 휴장했기 때문에 비트코인이 바닥을 쳤다고 평가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보았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비트코인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