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대전 유성구 식당 공무원 ‘천만원’ 노출 사건 상황 (+동료 행동)

2022년 June 16일   admin_pok 에디터

식당 식탁에 올라가 옷을 벗어 주요 부위를 노출한 공무원과 그렇게 하도록 도발한 것으로 알려진 공무원 사건이 발생했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4단독(재판장 이지형)은 공연음란 혐의로 기소된 구청 공무원 A씨(36)와 시청 공무원 B씨(36)에 각각 벌금 200만 원과 벌금 80만 원의 선고를 유예했다.

A씨는 지난해 5월 21일 오후 11시 15분쯤 대전 유성구의 한 식당에서 B씨와 술을 먹던 중 옷을 벗고 속옷만 입은 채 식탁 위에 올라가 주요 부위를 드러낸 혐의를 받는다.

당시 A씨가 “돈 1000만 원을 주면 알몸으로 식탁 위에 올라갈 수 있겠다”고 말하자 B씨는 “돈을 줄 테니 해보라”고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A씨는 실제로 행동에 옮긴 것이다.

식당에는 다른 손님 2명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술을 마시다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인다”면서 “B씨는 음란행위를 용이하게 했고 A씨는 직접 음란행위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피고인 두 사람 다 초범이며 범행에 성적인 의도가 없던 것으로 판단된다”며 “목격자들에게 사과하고 위로금을 지급한 점 등을 고려하면 처벌 필요성이 크지 않다”고 판시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